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눈물의 여왕 드라마 후기

by Brenda Lee 2024. 6. 12.

 

 

한동안 드라마를 보지 않다가 얼마 전 동생이 눈물의 여왕이라는 드라마가 재미있다고 해서 넷플릭스로 시청해 3회까지 보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재미있어 쉬지 않고 1회부터 3회까지 몰아보았네요. 

 

 

눈물의 여왕 후기

 

 

1. 줄거리

 

 

눈물의 여왕 시작 줄거리는 회사에서 재벌의 딸인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인턴으로 일하고 있던 홍해인이 직장에서 백현우를 만나 결혼을 했는데 결혼생활은 그다지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서로 각방을 쓰고 관심도 없던 차에 홍해인이 불치병에 걸려 3개월 후에는 죽는다는 것을 안 백현우는 그때부터 사랑 때문인지 유산 때문이지 달라지는데 이 드라마는 이 상황을 통해 다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드라마 같습니다. 끝까지 보지 않았기 때문에 홍해인이 죽는지 사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눈물의여왕-드라마-후기
눈물의 여왕 드라마

 

 

2. 배우

 

 

백현우역을 맡는 김수현은 역시 명배우였습니다. 3회까지 밖에 보시 못했지만 능청스러운 연기와 완벽한 외모로 완전히 드라마에 몰입하게 만들었어요.

 

 

예전부터 생각했던 건데 김수현은 웃을 때 입모양이 하트모양으로 변하면서 웃는 모습이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는데 거기다가 슈트핏이며 피지컬이며 너무 멋있어 이 드라마에서도 참 매력적인 캐릭터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눈물의여왕-드라마-후기
눈물의여왕 김수현 & 김지원

 

 

홍해인 역의 김지원 배우는 잘 모르는 배우였는데 여기서 연기하는 모습이 당차고 자연스러운 것 같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이런 당찬 캐릭터가 항상 있는데 김지원 배우는 너무 과하지도 않게 캐릭터 분석을 잘한 것 같습니다.  특히 사 냥 후 남편 백현우에게 다시 끌리는 모습은 정말 귀여웠어요.

 

 

드라마

 

 

 

마무리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참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너무 뻔하지 않은 스토리와 지루하지 않은 이야기 전개가 아주 맘에 들어 오랜만에 다음 회차가 기다려지는 드라마입니다. 눈물의 여왕 다시 보기는 티빙과 넷플릭스에서 가능합니다.